사진=페르노리카코리아 제공
사진=페르노리카코리아 제공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대표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12(이하 스무스 12)' 출시를 기념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손잡고 '더 스무스 호텔 앤 몰트 바(The Smooth Hotel & Malt Bar)'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스무스 12는 그레인 위스키 원액 없이 희소성 높은 12년산 퓨어 몰트를 사용한 35도 저도 위스키다.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알려진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 지역 내 글렌키스 증류소의 12년 몰트 원액을 통해 부드러움과 편안한 목넘김을 완성시켰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제품의 바틀 역시 임페리얼의 상징인 버건디 컬러를 전면으로 내세워 제품의 진정성을 부각시켰다. 다이아몬드 앵글과 샴페인 골드 엣지가 어우러진 디자인은 위트를 지닌 부드러운 젊은 리더를 연상시킨다.

여기에 페르노리카코리아는 부드러운 풍미를 나타내는 브랜드 네임 'SMOOTH'를 강조, '최상의 부드러움을 선사한다'는 임페리얼의 자부심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게 30일까지 운영하는 더 스무스 호텔 앤 몰트 바에서는 부드러운 리더십을 가진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루프탑 바인 문 바(Moon Bar)에서부터 호텔 객실, 페스타 다이닝과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그리고 트룬 골프 아카데미까지의 체험공간을 즐길 수 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