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와 프리츠 한센은 27일부터 2주간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프리미엄 주방과 거실을 선보인다. 논현 쇼룸 방문객은 누구나 LG전자와 프리츠 한센이 합작한 전시공간을 둘러볼 수 있다.

프리츠 한센은 가구, 조명, 액세서리 등 리빙 컬렉션을 선보이는 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다. 150년에 가까운 역사에도 시대를 뛰어넘는 미니멀한 감성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유명 건축가, 디자이너 등이 제품 제작에 참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양사 주요 제품들을 활용해 연출한 공간에서 LG전자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양사 주요 제품들을 활용해 연출한 공간에서 LG전자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전시장에서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48인치 컬럼 냉장고 ▲24인치 와인셀러 ▲스팀오븐과 스피드오븐 ▲듀얼 와이드존 인덕션 등으로 주방 공간을 구현했다. 프리츠 한센은 건축가 ‘아르네 야콥센(Arne Jacobsen)’의 ▲에그 체어(Egg chair) ▲스완 체어(Swan chair) ▲드롭 체어(Drop Chair),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Jaime Hayon)’의 ▲로소파(Ro sofa), 일본 디자인스튜디오와 협업해 만든 ▲‘넨도(Nendo) N01 체어’ 등이 거실과 주방을 연출했다.

품격 있는 디자인과 성능을 지향하고 있는 양사 브랜드는 이번 공동 마케팅이 모두에게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송대현 사장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제시하는 초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