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전기에서 출시한 '레이큐어캡'. 사진=금호전기 제공
금호전기에서 출시한 '레이큐어캡'. 사진=금호전기 제공

거리에서 손쉽게 볼수 있는 두피관리샵이 증명하듯이 두피도 피부처럼 관리하는 시대가 열렸다.

이번에 금호전기에서 출시한 '레이큐어캡'은 근적외선의 빛이 두피에 조사되면 세포 내 에너지원인 APT(adenosine triphosphate)의 생성이 증가하고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증가, 모유두(Papilla)가 활성화 되어 혈행이 개선돼 건강한 모공으로 인한 건강한 머리결 및 풍성한 볼륨감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두피에 관심이 많은 건강한 모발, 두피를 가진 여성들에게 홈케어로 쉽고 편하게, 꾸준하게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인기가 많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총판에서 직접 판매해 유통마진 및 광고 홍보비용을 최소화 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의 부담을 덜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두피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가격을 낮춘것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모발케어기기 최초로 블루 LED를 장착해 많은 구매자의 만족도가 높다고 금호전기는 전했다.

레이큐어 캡은 일반 및 건선 두피, 모발 뿐만 아니라 블루 LED의 효과로 두피의 살균및 소독까지 가능하고 피지가 많은 지루성 두피, 모발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레이큐어캡은 두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첫번째 모드는 피로한 두피와 모발에 건강을 되찾아 주는 빛의 에너지 적색 + 무색(IR LED)점등으로 일반 및 건선 두피 모발에 사용해 모발 속 혈류를 증가에 도움을 준다. 두번째 모드는 위에서 설명한 두피 모발 케어기 최초 블루 LED 사용으로 피지가 많은 지루성 두피 모발에 사용하며, BLUE LED를 더해 두피에 살균 및 소독 효과를 준다고 한다.

또 이 제품은 여드름균 살균 작용, 피지선 수축작용, 피부 탄력 강화, 세포활성화 촉진 및 혈류 증가, 콜라겐 생성 및 세포재생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KC안전인증 및 FDA 미국 식품의약국에 등록된 기기로 믿고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해당 제품은 이베이 옥션/G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오는 29일 G마켓에서는 론칭기념 특별 할인행사와 함께 슈퍼딜 때 상품평 이벤트를 통해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전원에게 증정한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