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가 겨울 신메뉴 ‘The Memory' 출시를 기념하며 여행 인플루언서 커플 '스완덕'과 콘텐츠를 제작하고 고객 대상 동유럽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가 겨울 신메뉴 ‘The Memory' 출시를 기념하며 여행 인플루언서 커플 '스완덕'과 콘텐츠를 제작하고 고객 대상 동유럽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카페베네 제공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겨울 신메뉴 ‘The Memory' 출시를 기념하고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동유럽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행 커플 인플루언서로 알려진 ‘스완덕’과의 협업을 통해 동유럽 여행 영상 제작 등 콘텐츠를 마련했다. 여기에 겨울 신메뉴를 주문한 고객 대상 동유럽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구성됐다.

카페베네는 먼저 스완덕과 함께 동화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동유럽 국가의 영상 콘텐츠를 26일부터 공개했다. 영상은 동유럽 국가 중 낭만 가득한 정취로 유명한 오스트리아와 헝가리에서 실제 스완덕 커플의 여행 영상을 담았다. 영상 콘텐츠는 20초 분량 1편, 3분 분량 1편으로 구성됐으며, 카페베네 멤버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완덕은 여행 일정 내내 #카페베네 해시태그와 함께 실시한 여행 인증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 겨울과 어울리는 더 메모리 메뉴의 커피와 디저트를 주문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동유럽 여행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열린다. 카페베네는 이벤트 1등 당첨자 2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여행권을 증정한다. (1인 2매) 여기에 2등과 3등에겐 각각 카페베네 상품권 5만원권(10명), 1만원권(30명)을 푸짐하게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는 카페베네 매장에서 겨울 신메뉴를 주문한 후 영수증 내 이벤트 번호를 카페베네 멤버십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단, 겨울 신메뉴 구매 후 3번 인증해야 응모가 완료된다. 행사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 결과는 내년 1월 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겨울 신메뉴 ‘The Memory' 출시를 기념해 동유럽의 매력을 맛보는 것뿐만 아니라 느끼고 즐기며 여행까지 할 수 있도록 이번 ‘동유럽 여행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여행 인플루언서로 알려진 스완덕의 실제 동유럽 여행 영상 콘텐츠로 동유럽의 정취를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동유럽 여행권 증정 행사를 통해 실제로 동유럽을 여행할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