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플레로게임즈는 ‘원더5마스터즈’의 개발사 젤리오아시스의 신작 모바일 RPG ‘게이트식스’의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게이트식스’는 가상현실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 RPG다. 매력적인 SF 세계관으로 전통적인 중세 판타지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며, 오랜 기간 축적된 개발사의 노하우가 캐릭터, 성장 요소, 밸런스 등 다방면에 반영되어 수집 RPG 본연의 재미 또한 물씬 느낄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CBT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테스트는 이달 중 실시 예정으로신청자는 정식 론칭 사전예약에도 자동으로 참여 된다.

플레로게임즈 김상민 이사는 “이번 CBT는 게임성과 안정성 검증의 목적도 있지만 '게이트식스'를 처음 공개하는 자리”라며, “새로운 RPG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만족할 만한 타이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플레로게임즈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게이트식스;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티징 영상 1종을 공개했다. 본 영상은 총 30초 분량으로 구성돼 있으며, 게임의 전반적인 스타일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