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2018 SBS 가요대전'이 1차 라인업 공개에 이어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영상 메시지 모집에 나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25일 개최되는 '2018 SBS 가요대전'은 'THE WAVE'를 주제로 한 해 동안 수많은 기록을 써내려가며 전성기를 맞은 가수들과 함께 K-POP과 한류의 흐름을 짚어볼 예정이다.

수 많은 K-POP 스타와 다양한 K-CULTURE 컨텐츠가 전 세계를 거대한 한류의 웨이브로 몰고간 만큼 한류의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가요대전' 한정 스페셜 무대들은 물론, 전 세계를 한류의 웨이브로 휩쓴 K-POP계 주역들이 최초로 한 자리에 모여 역대급 무대를 탄생시킬 것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2018 SBS 가요대전'은 SNS를 통해 전 세계를 대상으로하는 영상 메시지 공모를 한글,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로 안내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별한 VCR 제작에 앞서 지금의 한류를 있게 한 글로벌 팬들의 영상 메시지를 모집하는 것. K-POP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K-POP을 사랑하는 마음을 셀프 영상으로 촬영한 뒤 공지된 메일 주소로 보내면 일부 영상이 방송 중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2018 SBS 가요대전'은 티저를 통해 방탄소년단, GOT7, 마마무, iKON, 여자친구, 블랙핑크, 모모랜드 등 최정상급 1차 라인업에 이어 2차 라인업 공개를 예고해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국내 최정상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최대의 축제 '2018 SBS 가요대전'은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윤정희 기자 jhyu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