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레스트가 오는 7일 오후 2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에어레스트 2019년형 신모델 ‘AR05’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TV 쇼핑 할인과 일시불 할인을 통해 총 3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방송 중에 해당 모델을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작성자 전원에게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 커피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시간 중 총 여섯명에게 AR05 모델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습기를 2대 이상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AR05 1+1 더블 구성 행사(2개 구성)가 준비되어 있으며, 1+1상품 구매 시에도 프레그런스 시그니처 오일을 증정한다.

AR05 모델은 에어레스트의 아로마 디퓨저 기능을 제공하는 아로마 가습기다. 물과 아로마 오일을 따로 공급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오일 보존제를 흡입할 걱정이 없다.

수조 용량은 4.2L로 30평대 거실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고 최대 25시간 가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침부터 저녁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동급의 일반 가습기와 비교했을 때 가습량은 시간당 항상 일정하게 303ml로 높고 균일한 분사력을 자랑한다.


IoT(사물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IoT 칩셋 미로티와 함께 사용하면 원격제어, 음성인식, 모니터링이 가능하여 편리한 홈케어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최적화된 습도를 맞춰주는 자동습도센서(AUTO모드)와 9시간까지 자유롭게 설정 가능한 타이머 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