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너의 바람을 걷는다' 재킷
사진='너의 바람을 걷는다' 재킷

가수 정우진이 ‘너의 바람을 걷는다’를 공개, 겨울 감성을 적셨다.

정우진은 지난 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너의 바람을 걷는다’를 공개했다.

‘너의 바람을 걷는다’는 누구나 특별한 사랑을 시작하고, 흔한 이별을 마주하는 연인의 이야기를 담아낸 곡으로 정우진이 작사에, 박창현이 작사·작곡 및 편곡에 참여한 곡이다.

박창현은 케이윌의 ‘눈물이 뚝뚝’ 작사를 비롯해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미씽유(Missing You)’ 동방신기 ‘허그(hug)’ 작곡 등 유명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한 실력파 작곡가다.

특히 이번 싱글은 박창현 작곡가 특유의 감성이 깃든 멜로디와 가수 정우진의 담담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추억 한 장면을 떠올리게 만든다.

이야기하듯 담담하게 노래를 표현하는 정우진의 보이스가 추운 겨울과 맞물리며 지난 추억을 회상하게 만든다.

정우진은 “오랜 시간 공들여 만든 싱글이 공개됐다. 내 이름으로 정식 발매되는 곡은 처음이기에 더욱 감회가 남다르다”며 “학교 선배 박창현 작곡가 덕분에 좋은 곡이 탄생될 수 있었다. 이밖에도 도움을 주신 지인들에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살면서 누구나 느끼고 경험할 법한 사랑, 이별 등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공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정우진은 이번 싱글을 기점으로 지속해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과연 그가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