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두두바이오메디 제공
사진=두두바이오메디 제공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의 유력한 세대교체 시장으로 관심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 제품을 처음 출시하여 이슈가 되고 있는 것파인과 두두쾌 제품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연말연시 회원할인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두두바이오메디’ 측은 10일 밝혔다.

포스트바이오틱스(Postbiotics 유산균생산물질)는 프로바이오틱스(유익균 Probiotics)가 프리바이오틱스(식이섬유류 Prebiotics)를 먹이로 대사해 생산하는 몸에 최종적으로 이로운 생명물질로 의학계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생명물질이다.

유산균 시장을 대체해 갈 것으로 평가받고 있는 가운데 처음으로 출시된 포스트바이오틱스 것파인은 세포, 혈액, 호르몬 등의 원료인 20여 종의 복함(필수)아미노산을 대량으로 포함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천연비타민, 천연호르몬, 유해균을 죽이는 유기산, 단쇄지방산, 천연항생물질, 신경안정물질 가바(GABA), 사포닌, 미네랄, 식이섬유 텍스트린 등 다양한 천연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어 장 건강이 나빠져 배변이나 면역이 안 좋은 사람들에게는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주요 포스트바이오틱스 성분을 2배 강화한 두두쾌는 인체 면역세포의 70%와 항체생성세포의 80%가 집중되어 있는 장 점막을 3일이면 재생하기 때문에 암환자나 일반 환자분들에게 크게 어려움을 주고 있는 영양흡수와 배변문제를 동시에 해결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어 기대가 되고 있다.

미국 뉴욕대 의대의 연구자료에 따르면 암환자의 63%가 영양결핍 상태임을 감안할 때 이번 감사할인행사가 많은 환우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업체 측은 기대했다.

이번 회원특가 파격할인행사는 12월 10일부터 2019년 구정까지 충분한 기간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건강관리를 위한 충분한 혜택이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