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IPTV 서비스 U+tv에서 인기 영화 및 어린이용 VOD(주문형비디오)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집관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연말 결산 특별 할인관’에서는 이달 20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올 한해 U+tv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를 엄선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해당 영화로는 <신과 함께: 인과 연>, <물괴>, <명당>, <원더풀 고스트>, <인크레더블 2>, <서치> 등이다.

최신 영화 VOD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TV 쿠폰 또는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디즈니 영화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디즈니 해피 뉴 이어 페스티벌’도 오는 12월 20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운영된다.

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가디언즈 오블 갤럭시 Vol.2>, <블랙팬서> 등 마블 영화 소장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TV VOD 시청 쿠폰 3천원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한정판 마블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26일까지 진행한다.

또 어린이를 위해 12월 20일부터 내년 3월 중순까지 인기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 전편과 <헬로 카봇> 시즌6 전편을 국내 최초로 단독 무료 제공한다. 어린이 애니메이션은 U+tv 리모컨의 아이들나라 전용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