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윤딴딴 SNS
사진=윤딴딴 SNS

윤딴딴이 유부남 대열에 합류하는 가운데 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는 1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5년간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저의 곁을 지켜준 은종이에게 이번에 프로포즈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5년을 연애하면서 늘 변함없이 그 자리에 있어준 그녀에 비해 저는 참 그녀의 속을 많이 썩였다. 여자 문제, 성격 문제, 말실수, 행동 실수 등 참 다양한 루트로 그녀의 속을 뒤집어 놨다”면서 “그럴 때마다 진심으로 뉘우치고 용서를 구하면 그녀는 항상 다시 제 손을 잡아 줬고, 참 많이 참아가면서 사람을 만들어 줬다”고 덧붙였다.

또 “버스 타게 5천원만 빌려달라며 아무것도 없던 말썽꾸러기 소년에게 손을 내민 그녀처럼 이제는 제가 그녀에게 손을 내밀어 영원을 약속하고자 한다”며 “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하고 결혼을 한다. 제가 늘 노래하던 우리들의 인생처럼 저의 인생에도 또 하나의 큰 축제가 찾아왔다. 내년 볕 좋은 날에 가족, 친지분들과 소박하게 식을 올리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윤딴딴은 “앞으로 인생을 노래하는 가수가 되겠다. 앞으로도 늘 그 자리에 있는 가수가 되겠다. 길고 긴 인생길 계속해서 저와 함께 걸어주시면 따뜻한 차 같은 음악으로 늘 보답할겠다. 감사하고 감사하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싱어송라이터 윤딴딴은 지난 2014년 싱글 앨범 ‘반오십’으로 데뷔해 음악활동을 펼쳤다. 그는 ‘27살의 고백’, ‘겨울을 걷는다’, ‘니가 보고 싶은 밤’, ‘밤에 잠이 안 올 때’ 등의 다수의 곡을 발매했다.

또 그는 지난 8월 정규앨범 ‘자취방에서’ 발매에 이어 10월 신곡 ‘혹시 모르니까’를 발매,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더불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다시 만난 세계’ ‘더 패키지’ ‘이런 꽃 같은 엔딩’ 등의 OST에도 참여, 남다른 실력을 과시했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