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시험전문 브랜드 ‘커넥츠 경단기’는 오는 22일 시행되는 2018년 3차 경찰공무원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을 위한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경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경찰공무원 시험 수험생이 입력한 데이터를 분석해 합격 컷을 예측하고 당일 경단기 교수진의 라이브 시험 총평 및 해설 강의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수험생들은 경쟁자들이 입력한 실제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신의 위치를 객관적으로 파악해 보다 정확한 합격 컷을 예상할 수 있다.

경단기 평가연구팀은 총 11회 간 누적된 업계 최고 수준의 노하우와 경찰공무원 수험생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빠르고 정확한 합격 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22일 3차 경찰공무원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은 PC와 모바일로 경단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시험 결과를 입력하면, 무료로 합격예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경단기는 풀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100% 당첨되는 당일 참여 이벤트를 비롯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풀서비스를 사전 예약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피자, 치킨 및 버거킹 와퍼세트 등을 증정하고, 풀서비스 당일 17시 이전 참여자 전원에게는 체력강좌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단기 플래너를 선물한다. 이 외에도 풀서비스 소문내기 이벤트, 포인트 모으기 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에스티유니타스 유정안 성인온라인전략그룹장은 “경단기 풀서비스는 필기 시험 결과를 정확하게 예측해 합격 예상 여부에 따라 체력시험 혹은 내년 1차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수험생들의 방향 설정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시험 직후 자신의 위치를 파악하고 철저한 준비를 도와주는 경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참여자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