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선데이토즈는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연말 이웃돕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선데이토즈는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로 ‘애니팡2’, ‘애니팡3’, ‘아쿠아스토리’, ‘상하이 애니팡’ 등 4종의 자사 모바일게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이용자들이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모으기, 성탄 트리 만들기 등 게임별로 특화된 이벤트를 진행하면 선데이토즈가 후원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들 4종의 모바일게임은 사회공헌 행사에 맞춰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업데이트를 담아내 이용자들의 행사 참여에 대한 흥미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중견 게임 개발사로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강조하는 김정섭 대표의 경영 철학에 따라 올해 초부터 본격화된 선데이토즈의 사회공헌 사업은 이번 7번째 행사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는 평가다.

지난 5월 ‘상하이 애니팡’의 이용자들과 함께 취약 아동 돕기를 시작한 선데이토즈는 자사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의 자연스러운 참여를 이끌며 다양한 연령층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의 전문성을 더해 진행하는 행사들은 사회 곳곳의 소외 계층 지원에 효율과 연속성을 더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김정섭 대표는 “사회 곳곳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한 올해의 행사에 동참해 주신 고객들께 큰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께 온정을 전할 다양하고 의미있는 사회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경기 군포시에 위치한 소외 아동들의 보금자리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연말 행사는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며 선데이토즈의 행사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