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권광진
사진=권광진

밴드 엔플라잉(N.Flying) 권광진이 성추행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팬 성추행하고 홈마스터 꼬셔서 연애하는 아이돌”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 작성자는 권광진을 언급, 그에 대한 일화라고 주장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데뷔 때부터 여성혐오적 발언을 밥 먹듯 했지만 팬들은 다른 멤버들한테 피해 갈까 봐 다들 입다물고 쉬쉬했다. 그런데 얼마 전에 일이 생겼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데뷔 때부터 팬들 꼬셔서 연애하고, 팬사인회에서 성추행하고, 팬들한테 멤버 뒷담화, 회사 뒷담화, '가수하기 싫다. 군대나 가고 싶다'는 둥, 베이스는 손만 둥둥거리면 된다고 편하다는 둥, 심했던 건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는) 팬한테 ‘언제까지 그러고 살 거냐, 사창가 갈 X들은 따로 있지’라는 발언을 했다"라고 덧붙였다.

또 "일반인도 평소에 쓰지 않는 워딩을 그것도 공인이 팬한테?”라는 글과 함께 여러 SNS글을 캡처해 올렸다.

작성자가 공개한 캡처글에는 그에게 피해를 입었다는 팬들의 제보 내용이 담겼다. 팬들은 “권광진이 나를 위아래로 훑어보더니 ’살 빠졌다?’며 평가했다”, “가상연애하자고 했다. 그러면서 자기 허벅지 사이에 내 무릎을 가뒀다”, “일본인 팬에게 ‘일본 너무 싫다. 기분 나쁘다. 일본인 연습생 보기만 해도 기분 나쁘다’고 했다”, “여자 번호 따고 다니려고 명함 들고 다닌다” 등의 내용이 담겼다.

이에 대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묵묵부답하고 있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