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드스튜디오 제공
사진=메드스튜디오 제공

연말이 다가오면서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만드려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남성들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인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중 여자친구를 위한 고가의 선물보다 일상과 함께 하면서도 연인을 기억할 수 있는 주얼리는 고전적으로 커플이 선호하는 아이템이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커플링은 한 해를 정리하는 이벤트이자 감동을 불러오는 선물인 셈이다.

사진=메드스튜디오 제공
사진=메드스튜디오 제공

이에 주얼리 브랜드 메드스튜디오(MAADSTUDIO)가 오랜 기간 디자인 고안작업을 거친 새로운 커플링을 선보였다.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 매드스튜디오만의 감각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기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메드스튜디오는 오는 31일까지 홍대 본점, 청담점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변치 않은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진 천일홍 드라이플라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제품을 사길 원하는 고객은 메드스트디오 매장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메드스튜디오 관계자는 "최근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커플링을 미리 맞춰 선물하는 고객과 커플링을 함께 고르는 커플이 늘고 있다. 새로운 커플링과 이벤트가 연말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