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사진=KBS2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배우 나혜미가 화제 속 실제 남편이자 가수 겸 배우인 에릭과의 러브스토리가 주목 받고 있다.

나혜미는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에 출연 해 에릭 프로포즈를 공개했다.

그는 “에릭과 어떻게 처음 만났냐”는 질문에 “연락이 먼저 와서 주고받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답했다. 그는 “잡지에 나온 내 모습을 보고 기억이 남았다고 하더라”라며 “처음에는 누가 장난하거나 사칭하는 줄 알았다”고 말했다.

나혜미는 에릭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순간을 회상하기도 했다.

그는 “(프러포즈가) 로맨틱했다기보다 결혼 준비로 정신없던 와중에 머리 식힐 겸 여행을 다녀오자고 했다. 그때 사소한 것으로 다퉈 기분이 안 좋은 상태로 있었는데 말도 없이 나가더라. 원래 그런 사람이 아닌데 황당하기도 하고 화도 났다. 그리고 혼자 씩씩거리다 잤다”고 전했다.

이어 “자고 있는데 어느새 들어와서 내 손에 뭔가를 주고 다시 나갔다. 카드를 줬는데 ‘일어나면 밖으로 나와’라고 하더라. 그때 프러포즈를 예상하고 가방에서 하얀 원피스를 꺼냈다. 자다 일어났으니 초췌할 것 같아서 화장도 했다. 나갔는데 멀리 해변가 모래사장에 꽃다발을 들고 서 있더라. 싸웠지만 멀리서 있는 모습을 보니까 안쓰럽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했다”고 전해 이목을 모았다.

한편 에릭과 나혜미는 지난 2017년 7월 결혼식을 올렸다.

윤정희 기자 jhyu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