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시험전문 브랜드 커넥츠 경단기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여의도 콘래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18 경단기 졸업식’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처음 진행되는 졸업식이며, 경찰로서의 새 출발을 축하하는 파티 형식으로 구성했다. 참석자들은 함께 합격한 중앙경찰학교 296기 동기들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으며, 경단기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도 증정 받는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현직 생활에 대한 강연과 질의응답을 통해 중앙경찰학교 입교 전 궁금증을 해소하는 ‘경찰선배와 함께하는 시간’과 예비 동기들과 함께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지역청별 합동 대결’이 준비돼 있다. 또한, 합격자들을 축하하기 위해 경단기 강사진들도 참석해 합격생들과의 포토타임과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경단기 홈페이지 내 졸업식 신청 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 중이다. 18년 2차 시험 최종 합격자 중 경단기 수강 이력이 있는 합격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커넥츠 경단기 관계자는 “경단기 출신 합격자들을 축하하고 앞날을 응원하는 첫 번째 졸업식인 만큼 품격 있는 자리와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합격이라는 목표를 향해 경단기와 함께 최선을 다한 만큼 멋진 공간에서 선후배 그리고 동기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