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울드래곤시티 제공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제공

국내 최초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연말을 맞아 고객 취향대로 선택 가능한 4개 타입의 레스토랑을 엄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별한 저녁식사가 가능한 디너형 패키지 '셀러브레이션 디너' 패키지와 다채로운 상품과 행운 바우처 등을 제공하는 기브어웨이형 패키지 '오로라인더시티(AURORA in the City)' 패키지로 색다른 연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셀러브레이션 디너 패키지는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식사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의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 & Dine)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더 리본(The Ribbon)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인 스타일(In Style)에서 만날 수 있다.

각 호텔 객실 1박과 함께 각 레스토랑별 스페셜 디너 및 음료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서울드래곤시티 마스코트인 '드라코' 인형이 선물로 주어지며 해당 호텔의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셀러브레이션 디너 패키지의 가장 큰 매력은 기호에 맞게 각기 다른 개성의 레스토랑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은 연인들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풍미 가득한 프렌치 퀴진(French Cuisine)과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또 다양한 연령대가 모이는 가족 모임을 원한다면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인터네셔널 뷔페인 푸드 익스체인지가 제격이다.

이와 함께 호텔은 오로라인더시티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선물과 같은 연말을 선사하기 위해 다채로운 기브어웨이를 가득 담았다. 서울드래곤시티 내 호텔 브랜드 4곳의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마카롱, 쿠키 등 다양한 색깔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오로라 박스(AURORA BOX)'와 100%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행운 바우처' 등이 주어지는 것.

특히 마카롱과 쿠키는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에서 준비했다. 알라메종 델리는 지난 7일 서울드래곤시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신규 오픈한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로 서울드래곤시티 페이스트리(Pâtisserie) 셰프 군단이 함께 선보이는 케이크와 페이스트리, 베이커리와 샌드위치 등을 맛볼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마케팅 담당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연말 패키지를 진행 중"이라며 "서울드래곤시티에서 품격 있는 식사와 함께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마음껏 즐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