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의 CSR캠페인 영상이 총 누적 조회수 3300만건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올해 분기별로 CSR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왔다. ▲지난 2월 시각장애인 대상 우리집AI 지원 내용을 담은 ‘고마워, 나에게 와줘서’는 유튜브 누적 조회수 1310만, ▲5월 농아인 야구선수 이야기를 담은 ‘보이나요? 당신의 열정을 향한 세상의 응원이’ 영상은 누적조회수 1150만, ▲9월 척수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AI스피커 및 IoT 지원 캠페인 ‘괜찮아, 아빠가 할 수 있어’는 누적조회수 930만을 돌파하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달 LG유플러스 CSR캠페인 영상은 열악한 교육환경에 놓인 위탁가정 영유아 자녀들을 위해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를 지원하는 내용을 담았다. ‘내가 사는 이유’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위탁가정에서 양육되는 아이들의 실제 이야기를 담아 냈다.

LG유플러스가 위탁가정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진행한 결과, 어린 아이들의 교육에 관한 고민이 가장 큰 것으로 조사됐다. 특히 조손 위탁가정의 조부모가 영유아 자녀 교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고, 경제적으로 열악한 환경 때문에 아이들이 적절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 받지 못하고 있는데, 이번 CSR캠페인 영상은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 지원을 통해 아이들 교육에 도움을 준다는 내용이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LG유플러스 CSR캠페인 영상 ‘내가 사는 이유’ 스틸컷
LG유플러스 CSR캠페인 영상 ‘내가 사는 이유’ 스틸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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