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는 자사 멀티 브랜드샵 ‘뷰티크레딧(Beauty Credit)’을 미국에 오픈하는 등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코스모코스의 아웃도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는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업체인 ‘아마존(Amazon)’에 입점했다.

코스모코스는 20일 미국 뉴욕 매장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내년에는 뉴욕 제리코, 뉴욕 센트럴파크, 메릴랜드에 멀티 브랜드샵 ‘뷰티크레딧(Beauty Credit)’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미국과 중남미 지역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할 예정이다. ‘뷰티크레딧(Beauty Credit)’은 멀티 브랜드샵으로 다나한, 꽃을든남자, 비프루브 등 코스모코스의 전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다.

코스모코스는 오프라인 채널뿐만 아니라 아마존(Amazon)과 같은 온라인 채널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아마존에는 아웃도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입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