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는 2019년 상반기 공기업 취업준비생을 위한 ‘2019 상반기 공기업단기 NCS’를 출간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6월 출시돼 예스24 등에서 NCS 교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의 최신 개정판이다.

‘2019 상반기 공기업단기 NCS’는 2018년 출제된 최신 기출 36개 유형의 대표 문제를 세밀하게 분석한 NCS 통합기본서다. 출제위원급 전문가들이 집필하고, 4회에 걸친 검수를 진행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실제 공기업 합격자가 알려주는 팁 등도 수록했다.

특히 강의를 듣는 듯한 꼼꼼한 첨삭 해설과 유형별로 풀이 시간을 단축하는 기술을 제시해 시간이 관건인 NCS에 최적화했다. 기술편, 적용편, 실전편으로 구성된 흐름만 따라가면 완성되는 단계별 학습으로, 한 권의 책을 통해 기초부터 실전까지 대비가 가능하다.

기술편에서 빈출 유형 특징과 기술을 익히고, 적용편에서 기술을 적용하는 문제풀이 훈련을 통해 문제 해결력을 키울 수 있다. 실전편에서는 실전과 유사한 난이도로 출제된 총 3회의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이번 최신 개정판 교재 구매자들에게는 ‘온라인 모의고사·진단서비스’, ‘비법유출자료 10종세트’, ‘온라인 무료 스터디’ 등이 포함된 ‘공기업단기 취업키트’를 함께 제공한다.

커넥츠 공기업단기 관계자는 “NCS 고득점을 위해서는 최신 기출문제 유형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2019년 상반기 공기업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들이 NCS 최신 트렌드를 비롯해 다양한 단기 합격 정보를 습득할 수 있도록 교재를 다양하게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커넥츠 공기업단기’는 공기업 입사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에게 블라인드 채용에 대한 기초부터 NCS 필기시험, 면접까지 단계별 맞춤 가이드를 제공하는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