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켄싱턴호텔 평창 제공
사진=켄싱턴호텔 평창 제공

켄싱턴호텔 평창이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호텔 내 레스토랑 특별 할인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공식 SNS 이벤트'를 다음 달 22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는 본격적인 스키시즌을 맞아 스키나 스노보드를 즐기러 호텔이 위치한 강원도 평창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호텔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댓글 또는 인증샷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그중 식음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는 겨울 스포츠를 즐기러 켄싱턴호텔 평창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것으로 주중에는 바비큐 플래터 10% 할인, 주말에는 샐러드바앤그릴뷔페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할인 쿠폰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댓글 또는 인증샷 이벤트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는 자주 가는 스키장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인증샷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 스키, 스노보드를 즐기는 모습을 올리고 '#켄싱턴호텔평창'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호텔은 추첨을 통해 켄싱턴호텔 평창 1박 숙박권(3명), 켄싱턴호텔 평창 레스토랑 이용권 5만원권(5명), 커피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