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그룹은 ‘변화를 즐기자(Exciting Changes)’를 2019년 경영방침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2일 오전 용산 세계 본사 대강당에서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변화는 새로운 혁신을 해나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우리는 두려워하지 말고, 주저하지 말고, 지금의 모든 변화를 즐겨야 한다”며 올해 경영방침을 제시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의 경영방침인 '변화를 즐기자'를 제시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의 경영방침인 '변화를 즐기자'를 제시했다.

서 회장은 4차 산업혁명, 밀레니얼, Z세대 등 시대와 고객의 변화를 언급하며, “아모레퍼시픽은 그저 화장품을 잘 만드는 회사가 아니라, 그 누구보다 화장품을 가장 잘 이해하고 만드는 회사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K-뷰티의 유행을 넘어서는 근본적으로 한 차원 높은 목표인 아시안 뷰티(Asian Beauty)를 창조하고 전파하는 일에 모든 의지와 역량을 집중하자”고 덧붙였다.

서 회장은 “아모레퍼시픽의 모든 것은 고객이 결정한다. 고객과 멀어지지 않고, 그 중심을 향해 저돌적으로 다가가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말과 함께 ‘혁신상품 개발’, ‘고객경험 향상’, ‘디지털의 변화’라는 세 가지 중점 추진과제의 확고한 실행을 강조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