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IPTV 영유아 서비스 패키지 ‘올레 tv 키즈랜드’ 2.0 버전 출시를 기념, 전국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토크콘서트’는 육아 전문가와 함께 올레 tv 부모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육아 고민을 해결해주는 육아 지원 프로젝트다. 올 한해 전국 5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개최할 예정이며, 2월 17일 목동 KT 체임버홀에서 열리는 서울 편을 시작으로 4월에는 대전, 6월 부산, 8월 대구, 10월 광주, 12월 수원 순으로 진행된다.

이 행사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의 특별 강연으로 진행된다.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했던 오은영 박사는 현재 KT 오리지널 콘텐츠 ‘오은영 박사의 육아상담소’에서 맞춤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토크콘서트에서도 특별 강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육아 고민을 현장에서 ‘즉문즉답’ 형식으로 해결해 줄 예정이다.

오은영 박사 특강에 이어, ‘대교’ 유아교육 연구 전문가도 이번 토크콘서트에서 ‘우리 아이 책 읽는 습관 기르는 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올레 tv 키즈랜드’를 활용한 구체적인 독서법도 직접 시연하며 고객들이 집에서 IPTV를 활용한 학습법을 아이에게 손쉽게 가르칠 수 있도록 비법을 전수한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콘서트’에는 ‘국민 육아멘토’로 불리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출연해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사진=KT]
‘올레 tv 키즈랜드 전국 콘서트’에는 ‘국민 육아멘토’로 불리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출연해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사진=KT]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