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 LG Q0 체험단 응모 행사에서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일반 고객 60명을 선정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6,000여 명이 신청하며 인기를 끌었다.

40만 원대 가격에도 다양한 편의 기능과 탄탄한 내구성이 입소문을 타면서 체험단에 신청자들이 몰렸다. 특히 졸업 입학 시즌을 앞두고 실속 있는 선물을 직접 체험해 보고 고르겠다는 고객들의 관심이 높았다.

선정된 체험단은 제품을 써보고 다양한 기능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미션을 완료해 LG Q9을 무상 지급받을 예정이다. LG전자는 21일 체험단 추첨 결과를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에 공지하고 선정된 고객에게는 개별 통보한다고 밝혔다.

18일 모델이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LG베스트샵에서 LG Q9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18일 모델이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LG베스트샵에서 LG Q9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프리미엄 제품이 아닌 중저가 실속형 제품에서 체험단 행사를 진행하는 건 흔치 않은 일이다. 또 체험단 모집 행사에서 높은 신청 경쟁률까지 기록한 사실은 최근 실속형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대변한다고 볼 수 있다. LG전자도 이러한 시장 동향에 대응하는 모습이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프리미엄 제품뿐 아니라, 실속형 제품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