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골든블루 제공
사진=골든블루 제공

골들블루는 대한민국 대표 청년 단체인 한국청년회의소와 최근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골든블루는 지난 2015년부터 청년회의소와 힘을 모았다. 매년 1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하고 청소년들의 숨은 역량을 개발하는 축제인 'You & I 페스티벌'을 후원하는 등 미래 세대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골든블루는 페스티벌 후원에 그치지 않고 복지시설의 소외아동들에게 관심을 갖고 복지관 환경 개선 및 원생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기부 활동을 전개해왔다. 2017년도에는 광주 애육원, 2018년도에는 부산 소양무지개동산과 인천 보라매보육원에 기부하며 정을 나눴다.

골든블루의 후원을 통해 올해도 청년회의소는 청소년들이 마음껏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You & I페스티벌과 전국 각지의 어린이 범죄 예방을 위한 '어린이 범죄 예방 뮤지컬 공연 사업' 그리고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등을 전개할 예정이다.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은 "한국청년회의소와 우호적인 관계를 맺고 우리 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한 지 벌써 5년이 됐다. 올해도 공익 사업에 적극 동참해 지역사회와 한국 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동시에 베풀고 나누는 사회적 기업으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