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럼(대표 김찬규)이 고농도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브랜드 ‘큐어락(QURE LAC)’을 론칭했다.

신바이오틱스(SYNBIOTICS)는 프로바이오틱스(장에 좋은 유익균)와 프리바이오틱스(유익균의 영양공급원)가 결합한 것으로 장내 유익균 증식을 활발하게 하는 신개념 유산균을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생균을 섭취했을 때 대부분 사멸한다.

이에 큐어락에 포함된 열처리 유산균은 일본의 특수 열처리 건조 공법을 거쳐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장까지 도달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메디포럼은 이번 큐어락 브랜드 론칭으로 ‘큐어락 1.2 테라’ 와 ‘큐어락 2000’ 제품을 선보인다.

‘1.2테라’는 12종의 프로바이오틱스와 1조 2000억 마리의 열처리 유산균, 아연(Zn), 비타민D 등이 함유되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장과 뼈 건강의 도움이 필요한 성장기 아이들부터 노인들까지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이다.

‘2000’은 열처리 유산균 2000억 마리와 12종의 프로바이오틱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비타민C 등이 함유되어 여성들에게 도움을 준다.

메디포럼 관계자는 “해당 제품들은 열처리 유산균이 포함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열에 강하여 보관이 편리하며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이번 론칭을 기념해 홈페이지에서는 할인, 사은품 증정, 적립금 제공 등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