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를 앞두고 있는 갤럭시S10에 대한 사전예약이 얼마 남지 않았다.

특히 신제품이 나오면 오래된 휴대폰을 변경하는 사람들이 많아 빠른 배송과 사은품 혜택이 많은 곳을 찾기 마련인데, 이에 누적회원수 49만명의 스마트폰구매 네이버카페 ‘우주폰카페’에서는 최대 80~9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번 새로운 스마트폰이 출시될 때마다 빠른 총알배송과 다양한 사은품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우주폰카페는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갤럭시S8, S8 플러스를 10만원대에 판매하며 갤럭시S8, LG G7은 0원, 그 밖에 LG G7, V35, 아이폰XS, XR, A7, LG V30, G6, 아이폰7, 6S 모델 등을 최대 90%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우주폰카페 관계자는 “스마트폰의 고가 정책으로 인해 그 동안 스마트폰 약정이 끝났음에도 기기값에 대한 부담으로 새로운 스마트폰으로의 교체를 고민했던 소비자라면 이번 특가 할인 이벤트를 통해 부담없이 0원부터 최대 90%할인 된 가격으로 프리미엄 스마트폰 구입이 가능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이번 특가 할인 이벤트는 이제 까지 볼 수 없던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전국적으로 재고가 부족하기 때문에 구매믈 생각하고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현재 우주폰카페에서는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9, 아이폰XS, XR모델도 최대50% 할인부터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7, A5, A3, J7, J5, J3 등도 0원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출시일을 앞둔 갤럭시S10의 경우 사전예약 600만원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