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자 전원에게 경품 증정, 2019년 제1회 시험 고득점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 인기

일본어능력시험인 JLPT의 성적 발표가 1월 23일(수)에 진행된 가운데 일본어 전문 교육기업인 ‘시사일본어학원(대표 엄태상)’이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해 응시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체계화된 교육 시스템과 커리큘럼을 자랑하는 해당 학원은 매년 JLPT 시험에서 학생들의 높은 합격을 이끌어내며 일본어 인기 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2018년 12월 2일에 진행되었던 JLPT 시험에서도 수강생들은 합격을 넘어 고득점을 획득하며 학원 수강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에 해당 학원은 합격생들을 위해 성적 발표 후 2주 동안 ‘JLPT 합격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년 7월부터 11월까지 시사일본어학원에서 JLPT 강좌를 수강해 시험에 합격한 응시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로써 합격증을 업로드 하기만 하면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기프티콘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7월 7일에 진행되는 2019년 제1회 JLPT 시험 또한 응시생들이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커리큘럼을 준비 중에 있다. 시사일본어학원에서 JLPT 관련 강좌를 수강하면 프로강사진이 검증한 JLPT 모의고사와 적중률 높은 JLPT 족집게 특강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JLPT 시험 실력을 단기간에 상승할 수 있는 ‘JLPT 막판뒤집기’를 발간하여 응시생들이 시험 직전 기출 어휘와 문제풀이 요령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현재 시사일본어학원의 홈페이지에서는 합격 축하 이벤트 외에도 ‘2019 하면 돼지! 설문조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벤트 및 지점별 강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종로캠퍼스, 강남캠퍼스, 신촌캠퍼스 내 비치되어 있는 시간표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