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29일부터 올레 tv에서 ‘보헤미안 랩소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는 2월 1일부터는 ‘보헤미안 랩소디’의 UHD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일반 소장용’ 상품뿐 아니라 싱어롱 버전과 유료소장용 부가영상, ‘퀸 락 몬트리올’ 공영 영상이 포함된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도 함께 준비했다.

싱어롱 버전은 영화를 보며 음악이 나오는 부분마다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도록 가사를 삽입한 버전이다.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에 제공되는 ‘퀸 락 몬트리올’ 공연 영상은 퀸 역사상 최고로 일컬어지는 전설적인 공연 실황 영상으로, 2007년에 처음 극장용으로 편집해 공개된 바 있다. 국내에서는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만 단독 제공한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반 소장용’ 상품은 14,900원(부가세 미포함),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 상품은 18,900원(부가세 미포함)이며, 이 중 ‘싱어롱 소장용 패키지’ 상품은 2월 27일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다.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모여 부담 없이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올레 tv에서 2월 1일부터 6일까지 설 특집관도 마련할 예정이다. ‘최신 영화 1천원’ 할인관을 열어 ‘안시성’, ‘성난황소’,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암수살인’ 등을 비롯한 145편의 영화를 1천원에 제공한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KT 모델들이 설 연휴 올레 tv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 싱어롱 패키지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KT 모델들이 설 연휴 올레 tv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 싱어롱 패키지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