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준비 식재료 및 먹거리, 선물세트 등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2월 1일 단 하루 ‘슈퍼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열고 전체 당일배송 상품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G마켓 제공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2월 1일 단 하루 ‘슈퍼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열고 전체 당일배송 상품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G마켓 제공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2월 1일 단 하루 ‘슈퍼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열고 전체 당일배송 상품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 당일배송관은 롯데슈퍼, GS프레시, 홈플러스 3사의 신선한 식재료와 과일, 생활용품 등을 하나의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과 결제가 한 번에 가능한 서비스이다. 주소지와 가장 가까운 매장을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배송 받을 수 있다. 과일이나 정육, 부침가루 등 명절 먹거리와 선물세트부터 생수, 계란, 라면, 기저귀, 분유 등 구매 빈도가 잦은 품목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슈퍼프라이데이’에서는 당일배송관 상품 전용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슈퍼 또는 GS프레시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00원 중복할인쿠폰’을 추가로 준다. 해당 할인쿠폰들은 양곡을 제외한 당일배송상품에 적용된다. 이 외에도 5대 카드(신한/KB국민/현대/NH농협/BC카드)를 이용해 당일배송관 상품을 구매할 경우 3만원 이상 결제 때 ID 당 최대 7000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밖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간식을 특가 판매한다. ‘버거킹 통새우와퍼 세트’는 기존 판매가 대비 40% 할인해 5160원에, ‘배스킨라빈스 미니 스노우모찌 M 세트’는 25% 할인해 7500원에 선보인다. ‘버거킹 통새우 와퍼 세트’는 1만개, ‘배스킨라빈스 미니 스노우모찌 M 세트’는 5000개 수량이 준비되어 있다.

임정환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마트와 대형슈퍼의 상품을 설 연휴 직전까지 원하는 시간에 안전하게 배송 받을 수 있어, 이번 슈퍼프라이데이 혜택 카테고리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