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인기 안마의자 ‘팬텀’의 후속작 ‘팬텀Ⅱ’를 출시, ‘초격차(超格差)’ 전략을 가속화한다.

바디프랜드는 팬텀Ⅱ를 “회사의 5대 경영 키워드인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에서 경쟁사가 따라올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내겠다는 포부로 만든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헬스케어 시장의 초선도 기업으로 입지를 굳건히 하겠다는 구상이다.

팬텀Ⅱ는 바디프랜드가 개발한 ‘브레인 마사지’ 세부 프로그램으로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마음위로’, ‘마음희망’을 추가했다. 추가된 기능은 이용자의 다양한 신체적, 정신적 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휴식을 제공한다. 기존 ‘집중력’과 ‘명상’을 포함하면 총 8가지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새 프로그램 개발은 신경외과와 정신과 전문의, 뇌 공학 박사, 음악치료사 등 메디컬R&D센터 전문 인력이 주도했다. 바이노럴 비트가 적용된 힐링음악과 편안한 음성에 따라 근육과 호흡을 이완하고, 불안과 우울감을 해소하도록 구성했다.

‘XD 입체 안마’라는 기능도 눈여겨 볼만하다. 등쪽 마사지볼 돌출 정도를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구현한다. 이를 통해 근육 이완과 긴장 완화를 극대화하고, 근육 크기별 부위마다 강약을 조절해 마치 사람에게 직접 받는 느낌이 들도록 했다.

이와 함께 팬텀Ⅱ에는 특허 등록된 수면, 쑥쑥, 소화 촉진-숙취 해소 프로그램과 스트레칭, 골프, 힙업, 림프 마사지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 16가지가 적용됐다. 또 무중력 프로그램과 손 지압 마사지, 최고급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한 블루투스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팬텀Ⅱ는 기존 화이트 색상에 로즈골드가 어우러진 ‘아틱 화이트(Arctic white)’로 선보인다. 밝고 고급스러워 실내 공간과도 잘 어울린다. 제품 가격은 일시불 구매 시 460만원, 렌탈은 59개월 약정에 선납금과 제휴카드 할인을 최대로 받으면 4만4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