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포레스트 미디어 제공
사진=포레스트 미디어 제공

'최고의 치킨' OST 디지털 앨범이 발매된다.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최고의 치킨' OST 가창곡 5곡과 연주곡(BGM) 32곡을 포함한 총 37개 트랙이 수록된 디지털 앨범이 공개된다.

'최고의 치킨' OST 디지털 앨범에는 김은비(EB)의 'Sweet Stranger', 걸그룹 엘리스(ELRIS) 소희의 'Dr. Dream', 실력파 아이돌로 성장하고 있는 세븐어클락의 'Heaven', 더 러쉬(The Lush) 제이미의 'Lucky', 병아리합창단의 '치킨송' 등 먼저 발표했던 OST들이 1번~5번 트랙을 장식한다.

이어 '사랑의 온도',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주군의 태양', '꽃보다 남자', '화랑'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한류 드라마 음악의 선두주자 작곡가 오준성 표 연주곡(BGM) 32곡도 함께 수록돼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소혜, 박선호, 주우재 주연의 드라마 '최고의 치킨'은 치킨집 운영이 꿈인 대기업 사원과 할아버지에게서 이어받은 목욕탕에 은둔하고 있는 웹툰 작가 지망생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청춘들의 마음과 고민을 대변해주고 있는 '최고의 치킨'은 풋풋함 넘치는 힐링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드라맥스, MBN 드라마 '최고의 치킨' OST 디지털 앨범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유지철 기자 tissu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