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밸런타인 시즌을 맞아 2월 8일부터 초콜릿 풍미를 강조한 ‘러브 카페 모카’와 ‘러브 화이트 초콜릿’ 등 신규 음료 2종을 출시한다. 스타벅스가 밸런타인 전용 음료를 선보이는 것은 지난 2015년 이후 4년만이다.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밸런타인 시즌을 맞아 2월 8일부터 초콜릿 풍미를 강조한 ‘러브 카페 모카’와 ‘러브 화이트 초콜릿’ 등 신규 음료 2종을 출시한다. 스타벅스가 밸런타인 전용 음료를 선보이는 것은 지난 2015년 이후 4년만이다.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밸런타인 시즌을 맞아 2월 8일부터 초콜릿 풍미를 강조한 ‘러브 카페 모카’와 ‘러브 화이트 초콜릿’ 등 신규 음료 2종을 출시한다. 스타벅스가 밸런타인 전용 음료를 선보이는 것은 지난 2015년 이후 4년만이다.

‘러브 카페 모카’는 초콜릿 휘핑과 초콜릿 드리즐을 더해 깊고 진한 초콜릿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러브 화이트 초콜릿’은 달콤한 딸기 드리즐이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과 어울리면서 커피가 들어있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하트 모양의 초콜릿 토핑을 더한 장식과 함께 밸런타인 음료를 구매하면 밸런타인 우드 스틱도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이날 밸런타이 데이 전용 초콜릿을 비롯해 머그와 텀블러 등 다양한 MD 23종도 함께 선보인다.

‘하트 베어리스타 초콜릿’은 책 모양의 틴 케이스 안에 하트를 들고 있는 베어리스타 모양을 한 다크·밀크·화이트 등 3가지 맛의 초콜릿을 담았다.

‘러브벌룬 캔디 워터보틀 355㎖’는 워터보틀 상단에 캔디와 초콜릿 등을 담을 수 있는 작은 컨테이너가 특징이다. ‘러브핑크 오드리 텀블러 355㎖’와 ‘러브블루 오드리 텀블러 355㎖’는 메시지 카드가 달려있어 선물 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 초콜릿을 만들 수 있는 실리콘 재질의 ‘러브레터 초콜릿 몰드’ 등도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카카오페이로 밸런타인 음료, 푸드, MD 등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가 담긴 마그넷 2종 중 고객이 원하는 하나를 소진 때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박현숙 스타벅스 카테고리 총괄부장은 “올해 새롭게 출시한 밸런타인 음료 및 다양한 상품들과 함께 스타벅스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을 보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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