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샘키친 더샤인 제공
사진=한샘키친 더샤인 제공

최근 이사 전 자신의 취향에 맞게 인테리어 시공을 하는 것이 필수로 생각되고 있다.

요즘엔 다양한 매체를 통해 인테리어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지만, 내가 원하는 바를 전문가의 관점에서 최대한 잘 실현해 줄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인테리어 시공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부분이다.

이에 고객의 의견을 잘 수용하고 꼼꼼한 인테리어 시공을 하는 부산인테리어 전문 ‘한샘키친 더샤인’은 실제 이용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로 눈길을 끌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이 업체는 시공 전 꼼꼼한 사전 상담을 시작으로 시공 과정에서도 끊임없는 소통으로 고객의 의견을 수용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신영일의 비즈정보플러스에 출연한 ‘한샘키친 더샤인’은 매장 자체에 주부들의 워너비 아이템들을 진열해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중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해 신뢰할 수 있는 업체다.

‘한샘키친 더샤인’은 한샘의 제품을 기반으로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곳으로 부엌, 욕실, 붙박이장, 마루, 중문, 키친바흐, 현관장, 빌트인 수납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부산인테리어, 마산인테리어로 이미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한샘 기업의 AS 시스템을 활용해 지연되는 일 없이 빠르게 사후 관리가 가능하며, 인테리어 견적문의는 한샘 더샤인 대리점 공식 블로그와 네이버카페 '한샘더샤인', 그리고 유튜브 ‘멋진최TV'에서 다양한 시공한 후기와 상황별 조언 등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