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기념 10% 할인 혜택과 3종세트 구매 때 서울우유 유리병 증정 이벤트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서울우유의 역사를 보여주고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을 겨냥한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 3종을 1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서울우유의 역사를 보여주고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을 겨냥한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 3종을 1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이 서울우유의 역사를 보여주고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을 겨냥한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 3종을 1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옛 감성을 그대로 담은 레트로 굿즈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은 과거 서울우유 브랜드 홍보를 위해 제작된 컵을 모티브로 해 재현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의 80여년 역사 중 상징적인 연도를 선정하고 그 해 제작된 프로모션컵에 새로운 감성이 덧입혀 제작된 이 제품은 유리병으로 서울우유를 마시던 어른들에게는 추억의 향수를, 젊은 층에게는 세련되진 않지만 새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서울우유 유제품 전문 디저트카페 ‘밀크홀 1937’과 ‘엘롯데’가 협업해 1000개 한정으로 제작됐으며 ‘1949년 특설 밀크홀컵(1만2500원)’, ‘1965년 균질우유컵(9900원)’, 1994년 앙팡컵(9900원)’ 등 3가지로 구성됐다. 레트로컵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혜택과 3종 세트 구매 때 서울우유 유리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서울우유 이상화 서울우유 밀크홀 1937팀장은 “최근 뉴트로 열풍이 거세게 불며 그 시대의 정취를 추억할 수 있는 ‘빈티지 컵’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레트로컵을 출시하게 됐다"며 "서울우유의 역사와 함께 레트로 감성이 풍기는 이 제품은 나 자신과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도 손색없는 아이템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은 온라인쇼핑몰 '엘롯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기념 10% 할인 혜택과 ‘서울우유 유리병’ 증정행사는 3월 14일까지 계속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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