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 정도현, 조성진)는 이달 말 코드제로 A9의 물걸레 청소 기능을 더 간편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청소포를 내놓는다. 인기가 높은 흡입구 3개로 구성한 꼼꼼 3종 키트도 새로 선보인다.

청소포는 일회용 걸레질이나 바닥에 묻은 기름때를 닦아낼 때 편리하다. 기존 물걸레 흡입구에 극세사 패드 대신 부착포와 청소포를 결합해 사용하면 된다. 극세사 패드와 동일하게 일회용 청소포에도 물이 자동 공급된다.

꼼꼼 3종 키트는 상위 모델에만 있었던 흡입구였지만, 별도 구매 고객이 많아 LG전자가 액세서리로 추가 출시하게 됐다. 이 키트는 구부려 사용할 수 있는 틈새 흡입구, 가구 위쪽을 청소하는 흡입구, 연장호스로 구성돼 있다. 키트를 사용하면 가구 위, 카시트 등 청소하기 힘든 곳의 먼지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코드제로 A9을 더욱 편리하게 쓸 수 있는 일회용 청소포를 부착하는 모습 [사진=LG전자]
코드제로 A9을 더욱 편리하게 쓸 수 있는 일회용 청소포를 부착하는 모습 [사진=LG전자]

청소포 20매와 부착포가 같이 들어있는 일회용 청소포는 1만7600원, 청소포 20매가 들어있는 리필용 청소포는 1만원, 꼼꼼 3종 키트는 6만원이다. 액세서리 색상은 빈티지 와인, 아이언 그레이, 판타지 실버 등 네 가지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