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수 SNS
사진=이수 SNS

린 이수사건 언급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14일 그룹 엠씨 더 맥스 이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 린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선물한 팔찌 인증샷을 올렸다.

그의 인증 사진에 한 누리꾼은 댓글을 달았다. 누리꾼은 "미성년자 성매수자가 뭐하는지 알고 싶지 않음"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 댓글은 다른 누리꾼들 약 천여 명 정도에게 공감을 얻었다.

이에 그의 아내 린이 장문의 댓글을 달았다. 린은 "잊고 용서해달라는 건 아니다. 언감생심 그런 걸 생각해본 적도 없습니다만 상대가 6개월 동안이나 감금 당했는데 그걸 알고도 모른척한 건 사실이 아니라는 말 하려고 댓글 달았다"며 "성매매는 사실이지만 그 속에 허위 사실이 난무한다"고 말했다.

이어 "안 보고 안 읽으면 그만이라 신경 안 썼는데 이 댓글을 읽은 이상 그냥 넘어가면 속상할 것 같다. 모쪼록 알고 싶지 않은, 몰라도 될 남의 집 일을 이렇게 알아야 해서 피곤하실 것 같다. 이런 날은 내 직업이 정말 싫다. 미안하고, 그래도 행복하게 하루 마무리 잘하시라"고 말했다.

한편, 이수는 지난 2009년 미성년자 성매수 혐의로 기소된 뒤, 아동·청소년성보호법 위반 혐의를 적용받아 2010년 성매매 초범 남성을 대상으로 하는 재범방지 교육 존스쿨 이수 조건으로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