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황창규)는 올레 tv의 핵심 고객인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추억의 명화를 OST 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올레 tv 전국 소울무비 콘서트 : 추억의 명화편(이하 ’소울무비 콘서트‘)’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KT는 3월 23일 인천 남동소래아트홀에서 ‘청춘소환’을 테마로 소울무비 콘서트 첫 회를 개최하고 올레 tv 고객 700명(350명 추첨, 동반1인)을 초대한다. 소울무비 콘서트는 3월 인천을 시작으로, 5월 서울, 9월 전주, 11월 부산까지 전국을 돌며 회차 별 최대 700여명의 올레 tv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소울무비 콘서트는 ‘청바지’에 편성된 60-80년대 추억의 영화 중 10편을 엄선해 영화 속 명장면과 OST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필름 콘서트 형식의 문화 프로그램이다. 대중의 사랑을 받은 ‘티파니에서 아침을’, ‘사랑은 비를 타고’ ‘토요일 밤의 열기’ ‘겨울 나그네’ 등 그때 그 시절의 추억과 감성을 떠올릴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준비돼 있다.

KT 모델들이 영화 속 명장면과 OST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올레 tv 전국 소울무비 콘서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KT 모델들이 영화 속 명장면과 OST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올레 tv 전국 소울무비 콘서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라이브 OST 공연은 클래식과 재즈 형태로 편곡해 다채롭게 선보인다. 공연 팀으로는 서울시 공연 등에 참가한 현악 4중주 ‘더 메리’와 대종상 시상식 공연에 참가한 5인조 재즈밴드 ‘굿 펠리스’가 캐스팅에 올랐다. 또 영화 전문 기자 백은하가 전해주는 유익한 영화 정보 토크도 즐길 수 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