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2월 26일(화)에 ‘클라우드 비용 최적화’에 대한 무료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베스핀글로벌은 올해부터 국내 IT 업계 종사자들을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Digital Transformation) 에 관한 내용의 무료 세미나를 매월 1회씩 개최하고 있다.

1월 첫 세미나에서는 기업과 조직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청사진을 그리는 방법에 대한 내용으로 세미나를 진행하였고, 이번 세미나에서는 조직에 맞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정의 한 이후, 클라우드 비용 최적화를 주제로 스파크플러스 강남점에서 진행된다.

이번 무료 세미나에서는 IT책임자가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진행하기 위해 안전한 리소스 관리와 적용 가능한 표준을 충족할 수 있는 클라우드 관리 도구의 필요성과, 여기에 비용을 최소화 하면서 각 클라우드 플랫폼의 기능을 최대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강연을 한다.

베스핀글로벌은 자체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인 ‘OpsNow’를 SaaS (Software as a Service) 형태로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 속에서 국내외 약 600개 이상의 기업, 조직의 클라우드를 관리하면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이번 세미나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베스핀글로벌 이한주 대표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스타트업부터 글로벌 기업까지 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 베스핀글로벌의 전문가들이 실무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과 정보를 제공해 기업들이 성공적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룰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고 전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