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답안 무료 제공…주관처보다 1시간 30분 빨라

자격증 전문 브랜드 ‘커넥츠 자단기’와 전기자격증 전문 브랜드 ‘커넥츠 전기단기’는 오는 3월 3일 시행되는 ‘제1회 정기 기사시험’에서 주관처보다 1시간 30분 빠른 가채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가채점 서비스는 시험 당일인 3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무료로 제공되며, 3일 치러지는 전기기사, 정보처리기사, 토목기사, 산업안전기사 등 총 4개 시험 분야에 한해 실시된다.

전기단기와 자단기는 시험 종료 30분 후인 12시 30분부터 가답안을 공개할 계획이다. 수험생들은 전기단기 또는 자단기 홈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의 답안을 입력하면 예상 점수와 합격 예측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전기기사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은 시험 다음 날, 전기단기 대표 강사진들이 진행하는 시험 총평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험 당일 오후 1시부터는 가채점 서비스를 이용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에어팟, 아이패드, 실기강좌 등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딜을 진행한다. 시험 후기를 등록하면 5명을 선정해 BHC 치킨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며, 각 자격증별 필기와 실기 강의 프리패스 이용권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커넥츠 자단기 관계자는 “자단기와 전기단기는 시험 당일 빠르고 정확한 가채점 서비스를 제공하며 브랜드 신뢰도와 서비스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향후 더 많은 분야의 자격증 시험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 수험생들이 효과적으로 자격증 취득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넥츠 자단기는 이용자 수 1만 3천여명을 돌파한 바 있다. 또 지난해부터 전기와 단기를 분리 론칭하고, 필기와 실기 단기합격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