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창립 12주년 기념을 맞아 ‘고객이 최고다’ 이벤트에서 이탈리아 일주 여행권, 라클라우드(이탈리아산 천연 라텍스 침대) 침구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12주년 기념 이벤트는 신규 렌탈·구매자 대상 경품·사은품 증정과 기존 구매자 대상의 안마의자 모델 업그레이드 등 두 가지 형태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자사 제품을 렌탈·구매 또는 상담을 마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여행권과 라클라우드 프리미엄 린넨 침구세트를 증정한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 공장 견학이 포함된 현지 여행권은 12쌍(총 24명), 라클라우드 침구세트는 1200명에게 주어진다. 렌탈·구매자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도 받을 수 있다. 경품 당첨자는 내달 19일 발표된다.

기존 구매자에게는 안마의자 모델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자사 주요 안마의자 모델 구매시 최대 100만원 할인과 렌탈할 경우 최대 6개월분 렌탈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1운동 100주년 기념 3월 한달간 수입산 안마의자 사용자 대상 안마의자 보상 판매도 실시한다. 쓰고 있던 수입 브랜드 제품 반납시 할인 혜택도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번 보상 판매는 과거 일본 등 수입 제품 일색이던 안마의자 시장을 바디프랜드 등 국내 브랜드가 탈환했다는 사실에 착안해 기획하게 됐다”며 "바디프랜드는 창립 10년 만에 국내는 물론 글로벌시장에서 헬스케어 리더가 됐다. 세계를 놀라게 할 초격차 제품으로 ‘건강수명 10년 연장 프로젝트’를 완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