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토니모리, ‘모스키노 시크 쿠션 에디션’ 홈쇼핑까지 점령

발행일시 : 2019-03-14 15:39

지난해 11월 출시 후 홈쇼핑서 대박 행진 이어가며 4만여 세트 이상 누적 판매 달성

CJ유난희SHOW 구성 세트. 사진=토니모리 제공 <CJ유난희SHOW 구성 세트. 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와 모스키노의 협업 제품 열풍이 홈쇼핑까지 점령했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지난해 GS홈쇼핑에서 처음 론칭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모스키노x토니모리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14일 CJ오쇼핑 ‘유난희SHOW’에서 방송했다.
 

토니모리x모스키노 협업 쿠션. 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x모스키노 협업 쿠션. 사진=토니모리 제공>

이 제품은 유니크한 감성의 뷰티 제품을 선보여 온 토니모리와 이탈리아 명품 패션 브랜드인 모스키노와 협업해 출시한 한정판 컬렉션이다.
 
모스키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레미 스캇’이 직접 참여한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역대급 햡업 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지난 11월 첫 론칭 방송 이후 3차 방송까지 대박 행진을 이어가며 누적 4만 세트이상 판매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14일 오전 CJ오쇼핑의 간판 프로그램인 ‘유난희SHOW’를 통해 소개됐다. 1세대 스타 쇼호스트로 잘 알려진 유난희 쇼호스트는 실제로 제품을 사용해 하고 방송에 나서 신뢰감 있게 판매한다는 평가로 고정 팬이 두텁다.
 
토니모리는 이번 ‘유난희SHOW’ 론칭을 기념해 오직 CJ오쇼핑 방송을 통해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집 패키지 2종을 소개했다. 먼저 쿠션, 블랙 에디션 쿠션, 틴트, 쿠션 리필품 3개에 모스키노 감성을 더한 쿠션 파우치와 브러쉬&멀티케이스를 8만9900원이라는 특별가로 구성했다. 여기에 홈쇼핑 최초로 선보이는 5만2000원 상당의 모스키노 지갑형 아이팔레트까지 더한 세트 구성을 10만9000원에 판매해 명품 메이크업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토니모리는 이번 ‘모스키노 에디션’ CJ오쇼핑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오쇼핑에서 모스키노 쿠션 구매 후 CJ오쇼핑 홈페이지에 상품평을 등록하는 소비자는 모스키노의 유니크한 4종 퍼프세트를 받아볼 수 있으며, 모스키노 명품 가방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여 방송 중 구입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모스키노 가방을 증정한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뷰티업계에서 가장 ‘핫’한 협업 을 꼽는다면 단연 ‘모스키노x토니모리 에디션’이다. 두 브랜드가 가진 키치하고 에너지 가득한 ‘스트리트’ 감성에 명품 메이크업 제품으로 입소문이 더해져 ‘대박’ 상품이 됐다”며 “앞으로도 토니모리만의 감각이 돋보이는 제품을 기획해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 2019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1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