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대표 김기남 김현석 고동진)가 2019년형 'QLED 8K' TV 출시를 기념해 25일부터 코엑스 일대 옥외광고 자유표시구역에서 독창적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를 해 주목 받고 있다.

해당 광고는 바닷속 공간에 물이 차오르면서 흑백 화면이 점차 풍부한 색상으로 채워지는 영상이다. 8K 화질과 퀀텀닷의 풍부한 색 재현력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영상에서 등장하는 바닷속 물고기는 코엑스 일대에 위치한 '케이팝 스퀘어'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초대형 사이니지를 자유로이 넘나든다.

이 감각적인 광고 영상은 ‘한국판 타임스퀘어’로 불리는 코엑스 일대 랜드마크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수놓아, 지나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코엑스 일대 옥외광고 자유표시구역에 위치한 '케이팝 스퀘어'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보여지고 있는 QLED 8K 광고 영상 [사진=삼성전자]
코엑스 일대 옥외광고 자유표시구역에 위치한 '케이팝 스퀘어'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보여지고 있는 QLED 8K 광고 영상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 광고를 통해 'QLED 8K'가 선사하는 초고화질을 소비자들에게 독창적인 방법으로 전달하길 희망했다"며 "앞으로도 'QLED 8K'의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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