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 소프트웨어(지사장 박명구)는 오는 4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코엑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AWS 서밋 서울 2019(AWS Summit Seoul 2019)’에 ‘글로벌 스폰서’ 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빔 소프트웨어는 단독 세션 진행과 특별 부스를 운영하게 된다. 이번 행사에서 클라우드의 가용성과 편의성을 높여주는 빔 소프트웨어의 N2WS 솔루션과 Veeam Backup and Replication의 기능을 데모와 함께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빔 소프트웨어의 박명구 지사장은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있거나 고려하는 기업에게 빔 소프트웨어의 데이터 보호 전문 솔루션과 역량을 알릴수 있도록 데모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많은 기업들이 데이터 보호 백업 관점에서 클라우드를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빔 소프트웨어는 스위스 바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33만여 고객사에 데이터 관리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을 공급한 글로벌 기업이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백업 및 복구 분야에서 리더군에 선정되어 있으며 AWS(아마존웹서비스; Amazon Web Services)를 포함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백업과 복구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공한다

조항준기자 jhj@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