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페스트 유럽 현장 모습. LG전자 현지 직원이 참가자들에게 프리미엄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제공=LG전자
LG이노페스트 유럽 현장 모습. LG전자 현지 직원이 참가자들에게 프리미엄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제공=LG전자

LG전자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유럽 거래선과 미디어 등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신제품을 선보이는 'LG 이노페스트 유럽'을 2, 3일 양일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권순황 BS사업본부장 사장, 나영배 유럽지역대표 부사장, 이혜웅 글로벌마케팅센터장 부사장을 비롯해 주요 거래선과 외신기자 등 약 300명이 참석했다.

LG전자는 이번 행사를 위해 마드리드 시내의 실제 주택을 'LG 홈(LG Home)'으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거실과 주방, 세탁실, 서재 등으로 이뤄진 3개 층에 각 공간의 성격에 맞춰 프리미엄 가전을 배치한 것이다.

LG전자는 'LG 홈(LG Home)'에 초(超)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 가구와 가전을 결합한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 'LG 오브제(LG Objet)' 등을 전시했다.

또 2019년형 올레드 TV, 나노셀 TV, 냉장고, 에어컨, 공기청정기, 엑스붐 오디오 등 프리미엄 제품을 비롯해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등도 함께 선보였다.

LG전자는 스페인 마드리드의 축구클럽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atletico de madrid)의 홈구장인 완다 메트로폴리타노 경기장 곳곳에도 대형 LED 전광판, 디지털 사이니지 등 1000여 개의 디스플레이 제품을 설치했다.

특히 경기장 2층과 3층의 관람석에는 어느 좌석에서나 경기를 즐길 수 있는 리본 보드를 설치했다.나영배 LG전자 유럽지역대표 부사장은 "LG전자의 혁신적인 제품들이 유럽 프리미엄 고객들의 기대를 뛰어넘을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서낙영 기자 nyseo67@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