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광건영은 26년간 탄탄히 고객의 신뢰를 지켜온 중견 건설회사로, 전국적으로 고품격 주거문화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분양을 진행해왔다.

대광건영의 프리미엄 브랜드 아파트 ‘대광로제비앙’은 인천, 판교, 광교, 세종, 의정부 민락 등 주요 신도시 및 택지지구뿐만 아니라 전국구 건설사로 공급하는 현장마다 100% 성공 분양 신화의 역사를 기록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얻었다.

‘당신을 더! 더 행복하게!’라는 슬로건으로 고객 중심의 명품 주거문화를 이끌어온 대광건영은 2018 국토부장관 표창장 수상, 2016~2017 국가보훈처장 감사패 수상, 2016 살기 좋은 아파트 대상 등을 비롯해 2014년에는 제 40회 납세자의 날 표창을, 2013년에는 광주광역시장 및 전라남도지사 표창을 받는 등 지속적으로 그 저력을 입증해왔다.

이번에 인천 서구 불로동 일대에 들어서는 인천 검단 불로 대광로제비앙은 검단의 새로운 중심으로, 역세권, 중소형 단지, 6개월 전매 등의 프리미엄을 품고 분양을 앞두고 있다. 특히, 인천 불로 대광로제비앙은 인천 검단신도시의 핵심인 검단 2단계 개발 호재가 더해져 그 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곳이다.

해당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주택철학과 남다른 정성으로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고자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았다”며 “인화단결, 창의개발, 성실시공이라는 자세를 바탕으로 더욱 정진하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주거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들과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광건영의 인천 검단 불로 대광로제비앙은 오는 11일 주택전시관이 오픈하며,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에 위치한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