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 정도현 조성진)가 자사 첫 5G 스마트폰 LG V50 씽큐(LG V50 ThinQ)의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대규모 체험단을 운영한다.

체험단 정원은 555명으로, LG전자가 지금까지 운영한 스마트폰 체험단 중 최대 규모다. 체험단 지원은 LG전자 페이스북에서 지원자 추첨을 통해 모집한다. 체험단 지원은 LG전자 페이스북에 게재된 지원서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이달 5일부터 12일까지다.

LG전자는 체험단에게 LG V50 씽큐와 LG 듀얼 스크린을 무상 증정할 예정이다. 체험단을 통해 최대한 많은 소비자들이 LG V50 씽큐의 놀라운 성능과 LG 듀얼 스크린의 높은 실용성과 넓은 활용범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LG전자 모델이 LG 듀얼 스크린의 다양한 활용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 모델이 LG 듀얼 스크린의 다양한 활용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 듀얼 스크린은 여닫을 수 있는 플립(Flip) 커버 안쪽에 6.2인치 올레드 화면이 있다. ‘LG V10’(2015년 출시)에서 처음 선보인 ‘세컨드 스크린’을 화면 바깥으로 끌어내 멀티태스킹 성능을 극대화했다.

풀더블폰과 활용법이 유사한 듀얼 스크린의 활용 범위는 무궁무진하다. LG V50 씽큐로 영화를 보는 동시에 LG 듀얼 스크린으로 출연배우와 줄거리 등을 검색할 수 있다. 화면 두 개에 게임과 컨트롤러를 각각 구현해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LG전자는 오는 19일 이동통신 3사와 오픈마켓, LG베스트샵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LG V50 씽큐를 국내 출시한다. 출고가는 119만 9,000원이다. LG전자는 5월 말까지 LG V50 씽큐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LG 듀얼 스크린(21만9000원)을 무상 증정한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많은 고객들이 LG 듀얼 스크린의 높은 실용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해, LG 듀얼 스크린이 5G 스마트폰의 필수 액세서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광회 기자 (elian11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