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프링글스 제공
사진=프링글스 제공

프링글스가 색다른 방식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고 이를 알리는 '프링글스 미스터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캠페인은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이라는 이름으로 제품의 맛을 공개하지 않은 신제품을 출시, 소비자들이 직접 맛본 후 어떤 맛인지 맞히는 방식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캠페인 공식 사이트와 프링글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스터리 맛을 추측해 볼 수 있는 힌트 영상도 공개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는 신제품을 맛보고 어떤 맛인지 추측해 캠페인 공식 사이트에 응모하면 된다. 다음 달 30일까지 1일 1회 응모가 가능하며 미스터리 맛을 정확하게 맞춘 정답자들에게는 총 1000만원의 상금이 분할 지급된다.

또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20일부터 5월 5일까지 매주 주말 경기도 하남스타필드와 고양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에서는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을 맛보고 현장에서 바로 응모할 수 있는 '프링글스 맛탐정'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동환 프링글스 마케팅팀 차장은 "프링글스만의 기발하고 특별한 방법으로 신제품을 소개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프링글스 미스터리 맛을 맛보고 뛰어난 미각과 공개되는 힌트를 활용한 추리력을 발휘해 정답에 도전해 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