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오는 14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서 글로벌 요가 프로젝트 ‘요가말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가말라’란 세계의 평화를 위한 나눔과 실천을 바라는 마음으로 요가인들이 일 년에 한번 모이는 글로벌 축제다.

이번 행사는 약 1200명의 요가인들이 모일 것으로 예상되며, 야외 요가 클래스 및 축하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롯데백화점은 이번 행사를 국내 최고권위를 가진 정통 요가원인 ‘요가쿨라’와의 협업을 통해 페스티벌의 공신력과 전문성 둘 다 강화했다.

대표 행사 내용으로는 행사 당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까지 글로벌 요가말라 프로젝트에서 진행하는 ‘요가 공연’이 진행돼 약 20분간 요가 전문가들이 펼치는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또, 오전 11시부터 오후 14시까지 180분간 12명의 전문 강사들의 요가 시연을 통해 약 1200명의 참가자들이 ‘108 수리야 나마스카라’ 등 요가 관련 일련의 동작을 진행하는 요가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요가 공연 및 요가 프로젝트가 끝난 후에는 가수 홍진영, 버스킹팀 등이 참여해 축하 공연을 선보이며 요가 페스티벌을 마무리하는 축하 공연을 진행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롯데백화점 자사편집샵 ‘피트니스스퀘어’, '만두카' 등 요가 관련 2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플리 마켓’이 진행된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이번 페스티벌의 테마를 ‘초록의 숨(Green Breath)’로 정해 행사 당일 쓰레기 발생 제로화 캠페인을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4월 13일까지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및 엘포인트(L.POINT) 사이트에서 접수받는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